이제 11시 22분이었다. 한 가지 사실만은 확실했다. 노라는 내일을 맞이하고 싶지 않았다. 자리에서 일어나 펜과 종이를 꺼냈다. 죽기에 딱 좋은 때였다.
- 매트 헤이그의《미드나잇 라이브러리》중에서 -
* 아닙니다. 밤 11시20분은 잠자기 딱 좋은 시간입니다. 내일을 전혀 맞이하고 싶지 않아도 때가 되면 잠을 자야 합니다. 진짜 죽는다 생각하고 잠을 자면, 나머지는 하늘이 알아서 살리거나 말거나 합니다.
오늘도 많이 웃으세요.
- 서초구 아버지센터 9월 프로그램 안내 -
안녕하세요. 아버지센터 아침지기 이하림 센터장입니다.
요즘 청명하고 파아란 하늘이 너무 아름답습니다. 풍요의 계절 가을을 앞두고, 지금 신청하실 수 있는 서초구 아버지센터 9월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립니다.
'캔디드 포토(candid photography)'를 아시는지요? 재빠르게 순간을 찍어 자연스러운 동작이나 표정을 잡을 수 있는 사진을 말합니다. 바로 쓸 수 있는 사진작가의 전문가 노하우를 배워 가족들의 일상사진을 예술로 남겨보세요. 9월3일(토) 일일특강으로, 아버지센터에서 4시에 진행합니다.
9월 2일(금)부터 4주간은, 간호사, 영양사, 운동처방사와 함께 체계적으로 당뇨관리법을 배워볼 수 있는 '당뇨교실'도 무료로 열립니다.
또한, 어디서나 참여할 수 있는 비대면 줌(zoom)강좌로, 인내와 끈기, 특히 사고력을 키워주는 바둑 입문강좌가 9월 20일부터 시작됩니다. 게임처럼 원격으로 대국하며 재미있게 바둑을 배워보세요. 자녀와 함께하시면 더욱 좋습니다.
정규강좌 중 남성전용 강좌로는, 노래하는 즐거움을 일깨워 줄 '성악기초반', '행복한 아버지 합창단'과 생활 속 간단한 수련으로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게 하는 '기찬몸 수련'이 열립니다.
더불어 성별무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'문인화', '클래식기타', '힐링아트', '홈스타일링 강좌' 등도 함께 열리니, 참여하셔서 이번 가을에는 '나의 인생'을 더욱 풍요롭게 가꿔 보시기 바랍니다.
지금 바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아래를 참고하여 신청해 주시고, 더 자세한 내용은 아버지센터 모바일앱과 홈페이지, 또는 아버지센터 전화 02-2155-8399,8400으로 문의하셔도 됩니다.